MY MENU
40년 역사와 전통의 생활가전 대표 브랜드 선학모닝큐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자유게시판

제목

♣강남 논현동가구거리 가게창업 가게양도양수 가게인수 가게임대 전에 고려햐야 하는 것은?

작성자
mnbv
작성일
2022.12.0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57
내용

♣강남 논현동가구거리 가게창업 가게양도양수 가게인수 가게임대 전에 고려햐야 하는 것은?

 

강남 논현동가구거리 가게창업 가게양도양수 가게인수 가게임대를 찾을때 "모르면 손해보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는 분들은 강남 논현동가구거리 가게창업 가게양도양수 가게인수 가게임대를 찾을 때 손해를 안보는 방법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프렌차이즈창업-점포임대-상가매물

 

프렌차이즈창업 등 점포.상가임대 자리를 찾으실 때 상점주님들에게 아주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강남 논현동가구거리 가게창업을 하기 위해선 상가(점포)임대가 필요합니다. 아마 대다수의 분들이 점포를 하기 위해 임대인과 임대차 계약을 진행하고 있을 겁니다. 발품을 팔아 상가 임대문의 플랜카드가 붙어있는 부동산 또는 임대인에게 연락하거나 인터넷 또는 부동산, 아니면 가맹 프랜차이즈로부터 점포를 소개받아 계약을 하실 겁니다.

 

그런데 창업(장사)을 준비하는 많은 창업자 상점주분들이 임대계약을 너무 쉽게 생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임대차 계약은 창업을 하기 위한 첫 계약으로 아주 중요한 계약입니다. 점포(상가)에 대한 임차조건(보증금, 권리금, 임차료)을 사전 협의하여 진행할 텐데 투자금과 관련된 임차조건 외에도 '임대차 계약 기간'과 '특약사항'과 같이 중요한 내용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각 지역 부동산 상가임대 매물을 알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지역부동산 중개사분들은 계속해서 임대매물을 받기 위해서 임대인편에서 임대인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임대계약서를 작성하기 때문에 추후 분쟁 및 원상복구시 임차인에게 불리하게 특약, 확인서 계약서를 작성하게 됩니다.

 

즉, 지역 공인중개사와 건물주의 이야기만 듣고 진행할 경우 창업(장사) 이후 운영 과정에서 생기는 하자문제, 추가 비용 발생이나 계약 파기, 원상복구 등 금전적 시간적 손해 등의 문제점들에 대한 책임은 결국 창업자인 상점주 본인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 하나는 더 좋은 점포.상가 매물을 더 좋은 조건으로 점포.상가 임대계약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프렌차이즈 상가임대자리와 가게 창업을 하신는 분들을 위해 원하시는 상권에 대신 상가임대자리를 찾아서 임차인 상점주입장에서 상점주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임대계약을 진행해 주는 상가임대 협상전문중개사분들이 있는데 이런 중개사분들이 소수라서 잘 몰라 이용을 못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부동산상가임대 협상전문중개사분들은 창업자 상점주분을 대신해서 원하시는 상권과 조건에 맞는 상가임대를 부동산에 나와 있는 매물을 찾아서 알려드리는 것이 아닌 직접 그 지역 상권에 방문하여 더 좋은 자리 즉, 홍보를 하지 않아도 홍보가 되는 자리를 일일이 발품을 팔아 가게에 방문하여 협상을 해서 찾아낸 매물을 임대인인 아닌 상점주 임차인분에게 유리한 조건(보증금, 권리금, 임차료)과 특약을 작성해서 계약을 진행시켜 드리는 분들입니다. 그리고 임대료를 그대로 인수인계 받기 때문에 주변 임대료보다 저렴하게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물론, 창업(장사)을 준비하시는 상점주분이 원하시는 상권 지역에 좋은 자리에 매물이 있고, 상점주님이 원하실 경우에는 상점주편에 서서 유리하게 특약을 넣어 부동산 임대계약서 작성을 진행해 드립니다.

 

​왜냐하면 부동산상가입대 협상전문중개사인 이 분들은 지역 부동산중개사가 아니기 때문에 임대인편에서 임차인에게 불리한 계약서 작성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프레인차이즈 및 창업(징사)를 준비하는 상점주님께서 좋은 점포.상가 임대를 위해 발품을 팔아 일일이 알아보는건 너무 힘들고, 시간도 오래걸리고 또 불리하게 임대계약을 하는 실수를 미연에 방지하고, 현명하게 협상전문중개사분들의 도움을 받는 것은 지혜입니다.

 

※ 부동산상가임대 협상전문중개사의 도움을 받아서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주소를 참조해서 연락을 하시면 보다 상세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울.경기 창업(장사) 상가임대 부동산협상전문중개사 상담받기 ☜클릭!

 

도움이 되었나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상가(점포)를 임대하실 때 안전하게 계약을 하기 위하여 반드시 알아두여야 하는 항목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아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가임대 계약전 8가지 체크리스트 파악 문제없이 안전하게 임대계약하기

 

상가임대차계약서 작성시 나에게 유리한 계약기간 조항의 작성법

 

상가건물 임대차보호법 (약칭: 상가임대차법) 일부개정안 정확히 알기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